Kamya Consulting

3m 라벨 홈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라벨은 용지 더미처럼 프린터 용지함에 놓는 시트로 제공됩니다. 연속 피드 레이블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레이블을 찾으면 Word에 템플릿이 있는지 확인하여 간단한 주소 레이블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레이블에서 주소의 각 줄을 클릭하고 반송 주소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새 줄을 클릭하거나 여백을 클릭하는 즉시 Word가 모든 레이블을 업데이트합니다. 다음으로 동일한 레이블의 전체 페이지를 인쇄할지 아니면 단일 레이블을 인쇄할지 결정합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MAILINGS 및 레이블을 클릭하고 전체 페이지 대신 한 번에 하나의 레이블을 인쇄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Word는 인쇄할 준비가 된 새 문서에 레이블을 배치합니다. Word 2013에서 우편 주소 레이블을 만들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목적으로든 레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레이블을 찾으면 Word에 템플릿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므로 템플릿은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주소라는 상자에 주소 또는 기타 콘텐츠를 입력합니다. Seagull의 진정한 윈도우 프린터 드라이버™ 라벨 디자인, 라벨 인쇄, 바코드 인쇄, RFID 인코딩 및 카드 인쇄를위한 BarTender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모든 진정한 Windows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arTender는 제대로 작성된 Windows 드라이버와 함께 작동하지만 Seagull 및 BarTender의 드라이버를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특수 성능 이점을 제공합니다. 라벨, 바코드, RFID 및 카드 인쇄를 위해 BarTender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드라이버는 표준 Windows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없는 특수 고속 인쇄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바로 앞으로 이동하고 레이블을 인쇄하거나 새 문서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잉크젯이든 레이저이든 거의 모든 유형의 프린터에서 작동하는 레이블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이블 템플릿을 사용하면 모든 설정이 완료되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시트가 잘 보이면 반송 주소 레이블 시트를 프린터에 로드하고 FILE > 인쇄 단추를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시트에 레이블이 하나만 남아 있는 경우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량 메일링에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가 다른 여러 레이블을 만듭니다. 행 3, 열 2에 레이블을 인쇄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인쇄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전체 라벨이 프린터를 통과하지만 하나의 레이블만 인쇄됩니다. 이제 동일한 텍스트로 여러 레이블을 만드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