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tbb.dll 다운로드

이 페이지를 방문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tbb.dll 파일을 찾고 있거나 “tbb.dll이 누락되었습니다”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tbb.dll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bb.dll 파일과 관련된 오류 메시지는 파일이 잘못 설치, 손상 또는 제거되었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http://miktex.org/download 가서 컴퓨터에 권장되는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tbb.dll이 누락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 방법 중 하나인 수동 또는 자동 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동 방법은 tbb.dll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게임 / 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 에 넣는 것으로 가정하지만 두 번째 방법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오류를 자동으로 수정 할 수 있으므로 훨씬 쉽습니다. “tbb.dll이 누락되었습니다” 오류를 복구하려면 응용 프로그램/게임 설치 폴더 안에 파일을 넣습니다. 또는 Windows 시스템 디렉터리 내에 tbb.dll 파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에 이르렀을 Windows x32 에 이르렀다 32, C:/윈도우/System32, 윈도우 x64, C:/윈도우/SysWOW64 и C:/Windows/System32.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DLL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tbb.dll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현재 이 파일에 대한 7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가장 높은 버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사용 중인 Visual Studio 버전을 파악해야 합니다(여기를 클릭하여 페이지 하단 참조). 코드명 vc10과 64비트 버전(코드명 intel64)에 해당하는 Visual Studio 2010을 사용하면 라이브러리 tbb.dll(및 유사한 파일)이 C:OpenCVtbbbinintel64vc10에 있어야 합니다. 다른 컴파일러를 사용하면 이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스레딩 빌딩 블록 라이브러리라고도 하는 Tbb.dll 파일은 일반적으로 스레딩 빌딩 블록과 관련이 있습니다. Windows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따라서 tbb.dll 파일이 누락된 경우 관련 소프트웨어의 작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재부팅되고 복원된 Windows 버전으로 부팅되며 tbb.dll 오류가 해결되어야 합니다. tbb.dll과 관련된 오류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함이있는 응용 프로그램, tbb.dll삭제 또는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PC 또는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에 존재하는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해 손상. tbb.dll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 악성 소프트웨어,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다운로드는 인텔® 스레딩 빌딩 블록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외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솔루션은 제대로 당신의 PC에 tbb.dll을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또는 일부 프로그램, 특히 PC 게임은 DLL 파일이 게임/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배치되도록 요구합니다. TBB(스레딩 빌딩 블록)는 다음 도구 모음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파치* 2.0 라이선스로 무료 라이브러리 및 오픈 소스 버전을 별도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구입한 라이선스에는 우선 순위 지원이 포함됩니다. 인텔(R) TBB 4.4에서 시작하는 모든 소스 및 바이너리 패키지는 릴리스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인텔(R) TBB가 있는 패키지에 대한 링크는 기록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b.dll – 이에 대한 설명은, 크립토를 이리저리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