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몰펀 가이드 북 다운로드

가이드북은 이벤트, 컨퍼런스, 캠퍼스 등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 개인 일정과 할 일 목록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스피커, 스폰서, 전시자 정보 등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장소 및 지역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 단순히 app.[+] 연결 및 개인 메시지를 통해 다른 참석자와 참여 내에서 정보를 검색합니다. [+] 대화형 소셜 피드에서 사진, 좋아요 및 댓글을 공유합니다. 나만의 앱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guidebook.com 방문하여 오늘 첫 번째 모바일 앱 빌드를 시작하십시오. 다음은 가이드북 7.13.0:- iOS 13 지원의 새로운 내용입니다. 모바일 장치에 완전히 무료 가이드 북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우리는 교수 D.J. 읽기, 박사 A. 테일러와 A.J.E. 리옹, 셰필드 대학, 그리고 양 E. 풀, 원예 연구 국제, 문화에 대한 감사드립니다. S.M. (현재 연설: 바라티야르 대학, 코임바토레, 인도) 영연방 방문 펠로우십에 의해 지원되었다, FCO, 영국. 모바일, 태블릿 및 웹 등 모든 플랫폼에서 완벽하고 일관된 사용자 환경.

콘텐츠를 변경하면 모든 장치에 즉시 게시됩니다. DNA는 진균균류에서 PCR용으로 개발된 신속한 방법에 따라 추출되었다[18]. 이 추출물의 5~10 μl을 PCR 증폭에 사용하였습니다. 프라이머 ITS1ext 및 ITS4ext [19]는 표준 PCR 조건에 따라 내부 전사 스페이서 (ITS) 1 및 2에 걸쳐 영역을 증폭하는 데 사용되었다 [20]. QIaquick 컬럼(Qiagen)을 사용하여 정제된 PCR 제품의 약 300ng은 보존된 프라이머 ITS1, ITS2, ITS3 및 ITS4[20]와 의한 시퀀싱 반응에 사용되었다. 시퀀싱 반응 및 전기 동공은 P E 어플라이드 바이오시스템즈로부터 의정서에 따라 수행되었다. CLUSTAL W[21]는 서열 데이터를 정렬하는 데 사용되었다. 시퀀스 분석은 PHYLIP[22,23]에 대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동정 및 거리 방법 모두에 의해 수행되었다. 리조포곤 서브케르세센스 서열을 아웃군으로 사용하였다. 거리(d) 분석의 경우, 행렬은 키무라[24]를 기초로 하고 발산은 d×100으로 제시된다. 상동성 (%) BESTFIT (GCG, WI, 미국)를 사용하여 계산되었습니다. 트리뷰(http://taxonomy.gla.ac.uk/rod/treeview.html)를 사용하여 덴드로그램을 생성하였다.

미국/캐나다의 10자리 휴대폰 번호입니다. 국제 전화번호의 경우 휴대폰 번호 앞에 + (플러스 기호) 및 국가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 대회 이벤트, 위치 및 시간에 대한 굉장하다. 나는 쉽게 내 일정에 이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정을 열고 +를 클릭하면 저장을 클릭하더라도 내 이벤트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일정에 표시를 얻을 수 없습니다. 연구및 사용된 ITS 지역 문화의 크기에 사용된 Suillus 격리의 세부 사항은 데이비드 읽기 (S), 앤디 테일러 (AT) 및 토니 리옹 (TL)의 컬렉션에서 동물 및 식물 과학학과, 셰필드 대학, 셰필드, 영국, 엘리자베스 풀 (EP) 원예 연구 인터내셔널, 웰스본, 영국. ITS1 및 2 지구의 뉴클레오티드 서열, 및 7종을 나타내는 22개의 수일루스 분리체에 대한 5.8S RNA 유전자가 EMBL 데이터베이스에 증착되었다(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