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다니엘과 사자굴 다운로드

부통령의 성격은 함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음으로 그들은 다리우스 왕에게 부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했다. 그들의 행동은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께 죄를 지도록 하고 그 과정에서 다니엘을 해치려고 했습니다. 자원봉사자가 다니엘 6:10을 읽게 하소서. 다니엘은 율법이 기록되고 왕이 서명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집으로 돌아가 항상 한 일을 했습니다. 그는 몇 년 전에 하나님의 백성들과 함께 살았던 예루살렘 의 방향을 향하고 있는 창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무릎을 꿇고 기도하기 시작했고 하나님께 도움을 구했습니다. 악한 사람들이 다니엘을 질투하고 왕을 속여 서 다니엘이 더 이상 하나님께 기도할 수 없도록 율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 어린이에게 만약 누군가가 당신또는 사랑하는 다른 사람에게 다시는 이야기할 수 없다고 말하면 행복할 수 있겠느냐고 물었다. 우리가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는 것을 그 어린이에게 상기시키고, 다니엘은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께 순종하기로 선택하셨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사도행전 5장 29절을 함께 읽고 가능하다면 암기한다. 여러분은 또한 기도하는 방법의 예로 자녀에게 주님의 기도를 가르치기 시작할 수도 있다.

다니엘은 하나님께 충실하고 그분을 신뢰했기 때문에 보호를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을 보시며, 우리가 부당한 대우를 받을 때 를 아시신다. 계속해서 충실하고 여러분을 보호하고 어려움에 시도록 돕기 위해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결과 아래에 기록: 하나님에 대한 충실함의 결과는 그분의 보호를 받는 것이다.) 하나님께 충실하려면 매일 의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다니엘처럼 우리의 신앙이 강해지려면 매일 그분께 기도하고 그분의 말씀을 읽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다리우스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다니엘에게 사자 굴에 던져지라고 명령했습니다. 다니엘이 굴로 끌려가면서 왕이 말했습니다. 이 성경 수업은 다니엘 6에 근거하여 다니엘이 사자들을 굴로 던져 넣은 데, 이는 적들이 다리우스를 속여 아무도 그를 제외한 누구에게도 기도하거나 벌을 받을 수 없는 율법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하나님께 기도했기 때문입니다. 이 공과는 초등학교 주일학교 수업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그것은 상위 초등학교 연령과 어린이 교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화하면 유치원 수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과가 끝나면 수업의 필요 사항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자료를 찾을 수 있다. 원수가 왕에게 와서 그가 자신의 법을 어기고 다니엘이 사자의 굴에서 벌을 받을 수 있다고 상기시켰습니다. 22 [27] 그분은 구원하시고 구조하시며, 하늘과 땅에서 표적과 기적을 일하시며, 다니엘을 사자의 권능으로부터 구원하셨습니다. 10 질투하는 지도자들은 다니엘을 함정에 빠뜨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그들은 지상에 있는 어떤 것도 그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른 두 부회장은 왕이 다니엘을 왕국 전체를 통치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자원봉사자가 다니엘 6:4a를 읽게 하소서. 이 다른 부회장들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었는가? 다니엘의 적의 기둥 아래에 캐릭터 특성을 적는다. 왕은 다니엘이 뛰어난 평판을 가진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질투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왕국 전체를 통치자로 승진시키고 싶지 않았다.

27 다니엘과 라이온스의 덴 하나님의 말씀, 성경에 전한 이야기는 다니엘 6 “당신의 말의 입구가 빛을 줍니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편 119:130 기도가 하나님께 전하고 있다고 자녀에게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