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키친 플래너 다운로드

KitchenWhiz를 사용하면 개별 캐비닛을 하나씩 드래그 앤 드롭하는 것은 과거의 일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당신의 부엌 모양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KitchenWhiz가 전면 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당신의 소원에 따라 완전히 디자인 된 방을 상상해보십시오. 우리의 부엌 플래너에 대한 좋은 점은 : 당신의 꿈의 부엌은 더 이상 단지 환상이 아니다. 여가 시간에 3D로 모든 요소를 계획하고 개인적으로 디자인 된 주방의 가상 공간을 돌아 다니기만 하면 됩니다. ALNO 3D 주방 플래너를 사용하면 하늘의 한계가 있으며 모든 엑스트라를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계획할 수 있습니다. IKEA 홈 키친 플래너는 IKEA의 독자적인 애드온 도구로, 사용자가 컴퓨터로 다이닝 룸과 주방을 위한 이상적인 평면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사물에 대한 인간의 접근 방식을 대체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사물의 훌륭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룸 스케치와 3D 주방 바닥 계획, 당신은 버튼의 클릭으로 부엌의 3D 평면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3D 평면도는 캐비닛, 가전 제품, 재료 등을 포함하여 전체 방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주방 계획에 이상적입니다. 다른 IKEA 홈 키친 플래너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되지 않음) IKEA 홈 키친 플래너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 2D 주방 평면도 2D 평면도에서 사용할 수 주방 계획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대로 부엌을 레이아웃하는 데 도움이, 맞는 것을 알고, 더 정확한 견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측정값, 평방 미터 및 피트의 방 크기, 가전 제품의 위치 등을 표시합니다. 즉시 분에 완벽한 주방 디자인을 구축하고 지역 캐비닛 메이커 IKEA 홈 키친 플래너에서 견적을받을 본질적으로 장치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시스템 계정을 만드는 것도 무료이며, 나중에 디자인을 보고 편집하기 위해 디자인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IKEA 홈 키친 플래너는 웹 기반이며 기본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용 및 렌더링합니다. PC에서 사용하는 경우 Windows XP SP2 이상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맥 사용자는 맥 OS X 필요 10.6 이상.

지원되는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13.0 이상, 사파리 5.0.3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8.0 이상, 파이어 폭스 3.5.7 이상. IKEA 홈 플래너의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고 깨끗하며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2D에서 3D로 전환하는 것은 쉽게 할 수 있으며 렌더링도 매끄럽습니다. 플래너는 상품이 계획에 떨어질 때 쇼핑 목록을 준비합니다. 항목별 보기로 전환하는 것도 쉽습니다. 예, 실제 디자이너는 이 IKEA 도구가 달성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맞춤형 솔루션과 계획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홈 키친 플래너는 무료이며 설치 후 거의 즉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실제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비용과 시간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주방 플래너는 경험이 있는 모든 수준에서 초보자부터 베테랑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즉시 부엌 디자인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의 간단한 7 단계 가이드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 주방 도구는 주로 IKEA 팬이나 주방이나 집에 대한 IKEA 제품을 주로 구매하거나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디자인 도구는 IKEA 제품만으로 안내합니다. 이로 인해 IKEA를 접하는 사람들을 소외시킬 수 있지만, IKEA 애호가들에게 는 이 도구가 거의 없어서는 안 될 도구입니다. 항목 선택은 가장 철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