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이글아이 3.0 다운로드

컴라이트는 향상된 모션 센싱 스트리트 라이팅 시스템인 이글 아이 3.0을 출시합니다. 차량 및 보행자의 표준 활동 기반 광 조광 기능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동 통신 대역에 대한 향상된 동작 감지 및 지원 기능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력 측정 기능이 시스템에 추가되었으며 GPS 통합, 교통 계수 및 속도 감지를 지원합니다. Eagle Eye 3.0에는 이동 감지 를 개선하고 소음 간섭 위험을 줄이는 24GHz 레이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TE Rel-8 Cat-1, LTE Rel-13 Cat-M1 및 NB-IoT Rel-13 GSM 이동 통신 대역이 지원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선택적 전력 측정, GPS 지원, 교통 계수 및 속도 감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글 아이를 설정하는 것은 엉덩이에 통증,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그러나, 그것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 그것은 확실히 원하는 결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도. 내 개인적인 경험은 내가 컨트롤러보다 더 나은 수행했다, 하지만 꽤 좋은 나는 일반적으로 PC에것. 그래서 가치가 $60 가격 태그? 즉, 키보드 / 마우스로 재생에 계획 얼마나 많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컨트롤러와 얼마나 좋은.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 유선 컨트롤러없는 경우, 그 가격은 단지 주위에 뛰어 $100. 지난 몇 년 동안, 콘솔 게이머PC 게이머가 즐기고 있는 것과 동일한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치가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가제트와 함께 몇 주를 보냈다, 이글 아이 3.0 펭귄 유나이티드에서.

내가 사용 했던 버전 Xbox 360에서 작동 합니다. “Eagle Eye 3.0을 사용하면 24GHz 레이더 대역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로등 디밍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G 네트워크는 일부 국가에서 종료되고 있으므로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라고 Siri는 말합니다. B. 담슬리스, 컴라이트의 CEO. “다른 새로운 기능은 전력 소비, 교통 카운트 및 속도 감지 뿐만 아니라 GPS 데이터를 활용하는 등 스마트 시티 플래너에게 더욱 흥미로운 제품을 만듭니다. Comlight는 수천 개의 시스템을 가동하는 입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 시티에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ryanm2711 ok cool, 나는 물건을 개발하기위한 개조를 🙂 유럽에서만 9천만 개 이상의 가로등이 있습니다. EU는 CO2 설치 공간을 줄이는 것 외에도 에너지 효율적인 스마트 스트리트 조명을 설치하여 최대 70%의 전력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많은 지역 사회는 자원을 최적으로 활용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보호하는 스마트 시티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ashishcw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GT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게임 타임? 흥미로운 것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콘솔 게임을 하는 것은 내 PC에서와 마찬가지로 내 360에서 자연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연주 시간 후, 나는 이제까지 꽤 그것에 내 손가락을 넣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것에 대해 뭔가 항상 떨어져 느꼈다. 마우스는 충분히 반응했다, 나는 컨트롤러로 뽑아 결코 촬영을 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내가 PC에서 연주하는 방법에 비해 파까지 수행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 전반적으로 하지만, 내 360에 친구와 함께 연주 하는 동안 내 좋아하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즐겼다, 내 킬/죽음 비율은 일반적으로 내 컨트롤러로 다시 전환 할 때 보다 더 높았다. 상자를 프로그래밍하려면 컴퓨터에 연결하고 CD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각 버튼, 트리거 및 아날로그 스틱을 원하는 키에 매핑합니다. 나는 당신이 재생하려는 게임에 대한 설명서를 꺼내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완료되면 장치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는 다른 게임이 있는 경우 스위치를 “키 맵 2″로 전환하고 다른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를 설정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공식 유선 Xbox 360 컨트롤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