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삼국 전기 다운로드

경제적측면에서 삼국지의 분열은 오래 참아온 현실을 반영했다. 삼국시대 이후 700년이 지난 북송 시대에도 중국은 3대 지역 시장으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었다. (북서쪽의 상태는 북부 지역과 쓰촨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 양가적이었다.) 이러한 지리적 분열은 세 가지 주요 지역 사이의 주요 통신 경로가 모두 인공이었다는 사실에 의해 강조된다 : 남북을 연결하는 대운하, 남쪽을 연결하는 양쯔강의 삼협곡을 통해 운반 방법 사천과 갤러리 도로가 있는 중국은 사천과 북서쪽으로 합류한다. 세 개의 별도 엔티티로 의한 분열은 매우 자연스러웠고 심지어 주거 리앙(Zhuge Liang)과 같은 정치적 선견지명에 의해 예상되었다(롱중 계획 참조). 삼국시대는 중국 역사상 가장 피비린내 나는 시기 중 하나이다. 진삼국통일 이후 280년에 취해진 전국 인구조사에 따르면 총 2,459,840세대와 16,163,863명이 10,677,960세대의 일부에 불과했으며, 56,486,856명이 한 시대. [5] 인구 조사는 시대의 여러 요인으로 인해 특히 정확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280 AD의 진은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개인을 설명하기 위해 시도했다. [6] 학문적으로 삼국기는 220년 웨이주의 건국과 280년 진왕조의 우주 정복 기간을 말한다. 184년부터 220년까지의 기간의 “비공식” 부분은 중국 의 여러 지역에서 장군들 사이의 혼란스러운 내전으로 표시되었다. 220년부터 263년까지의 기간 중반에는 웨이, 슈, 우의 3개 경쟁국 간에 군사적으로 안정된 협정이 있었다.

시대의 후반부는 웨이(263)의 정복, 진왕조(266)의 웨이 정복, 진에 의한 우의 정복(280)으로 표시되었다. 이 소설은 첸 수의 삼국지 기록을 포함한 역사적 출처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주요 영향으로는 430,[17]에 출판된 리우 이칭의 세계 이야기의 새로운 계정(시슈오 신유)과 복숭아 정원 선서부터 Zhuge로 끝나는 80개의 가상 스케치의 연대순 컬렉션인 산구오지 핑화(Sanguozhi Pinghua)가 있습니다. 리앙의 죽음. [18] Kongming의 기록 보관소는 루오 관중의 소설, 삼국지의 로맨스, 관련 게임 (예 : 삼국지의 코에이의 로맨스, 왕조 전사) 및 그 뒤에 역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Kongming의 기록 보관소는 삼국 사회의 다른 모든 사람들과 삼국지 소설과 역사 작품의 로맨스와 지식을 공유 할 수있는 장소이기도합니다. 우에서는 선콴이 죽은 이후 귀족들 사이에 내부 갈등이 있었다. 섭정인 주거게케와 선첸은 연달아 왕좌를 빼앗으려고 했지만, 결국 권력에서 쫓겨나 쿠데타에서 탈락했다. 우에서 안정이 일시적으로 회복되었지만, 마지막 우 황제 인 선하오(Sun Hao)는 폭군으로 밝혀졌습니다. 삼국지의 마지막 우가 결국 진왕조에 정복되었다.

우의 몰락은 역사적으로 삼국시대로 알려진 100년 가까이 지속된 내전의 끝을 알렸다. 페이 송지(Pei Songzhi)가 달한 삼국지 기록은 삼국지의 공식 역사이다. 문학학자 빅터 마이어는 “자서전 중 에는 왕조 역사에서 가장 흥미로운 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64] 당시의 드라마와 민속이야기처럼 삼국지의 로맨스는 류베이와 그의 동료들을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따라서 슈한에 있는 사람들의 묘사는 영화롭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