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스팀 창작마당 구독 다운로드

설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독립 실행 형 게임 클라이언트를 통해 또는 스팀을 통해 굶주리지 마십시오 재생? 그리고 개조가 다운로드되었습니다. “~/.local/share/SteamApps/일반/dont_starve/개조/”를 입력하면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리눅스 버전에 문제가 있습니까? 나는 단지 개조와 함께, 게임을 하는 데 아무문제가 없습니다. Steam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Steam 창작마당에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클릭하고 해당 게임에 Steam 창작마당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면 해당 게임의 Steam 창작마당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편리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eam 워크샵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제출하면 Valve와의 계약에 묶이게 되지만, 여러분의 기술과 상상력 외에는 진입 장벽이 없습니다. Steam 창작마당에 업로드하는 것은 개조를 다운로드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며 Steam 클라이언트를 통해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Steam Workshop을 지원하는 모든 게임에는 별도의 업로드 방법이 있습니다.

컴퓨터 나 노트북에 문제가 있는 경우 리포지토리를 스캔하고 손상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교체할 수 있는 Reimage Plus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시스템 손상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대부분의 경우에 작동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Steam에서 일부 모드를 다시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의 다음 방법으로 이동하십시오. 독립 실행형, 그리고 그 문제입니다. 내가 구입 했을 때 증기 nonSteam 비트에 대해 알고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내가 비 Steam 굶주리고 하지에 증기 개조를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Steam 창작마당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개조 및 기타 아이템도 무료입니다. Skyrim과 같은 일부 게임에는 구매해야 하는 프리미엄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 중 하나를 구입하면 지불의 일부가 모드를 만든 사람에게 바로 이동합니다. 워크숍을 탐색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게임이 Steam 창작마당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팀의 워크샵에서 개조를 다운로드하려고 일부 스팀 사용자는 소문에 모드에 가입 하는 데 문제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모드가 다운로드에 등록되지 않거나 다운로드 대기열 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일부 사용자의 경우 몇 가지 모드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며 다른 보고서는 새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없는 범위까지 문제가 발생한다고 보고합니다. 이 문제는 윈도우에서 발생하는 것으로보고 이후 특정 윈도우 버전에 배타적이지 않다 7, 윈도우 8.1 및 윈도우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