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야생의 숨결 다운로드

젤다의 전설 : 야생 확장 패스의 숨결과 Hyrule에서 잊을 수없는 모험을 확장합니다. 확장팩 패스는 새로운 보물 상자 3개와 DLC 팩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의 독점 게임 시리즈 젤다의 전설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시리즈의 최신 설치는 큰 히트와 같은 올해의 게임, 최고의 액션 / 모험 등 많은 상을 수상했다. 하지만 닌텐도 독점 되 고, Wii U 또는 스위치를 소유 하지 않는 사람들 항상 그들의 PC에이 게임을 꿈꾸고 있다. 이 시점에서 Cemu 1.11.2가 설치되어 실행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젤다의 전설에 대 한 Cemu를 구성 하려면 다음 페이지에 읽기 계속: PC에 야생의 숨 결. 젤다의 전설: 야생 확장 패스 번들의 숨결 야생 다운로드의 젤다 호흡의 전설 – 설치 게임 Repack-Games.com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전설 v1.5.0/v208 + DLC 3.0 팩 + Cemu v1.15.10 재포장 게임 . 야생 게임의 젤다 호흡의 전설의 사랑? 이제 야생 PC 게임의 숨결을 재생합니다. 예! 맞아, 지금 당신은 당신의 PC에서 좋아하는 Botw 게임을 재생할 수있을 것입니다. 젤다의 전설 : 야생 게임의 숨결은 발견의 광대 한 세계로 플레이의 수많은 시간을 팩. 따라서 더 많은 모험을 위한 이상적인 토대가 됩니다! 이제 사람들은 게임 콘솔이나 PC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야생 PC 게임의 젤다 호흡의 전설은 당신이 지금 쉽게 PC에서 재생하는 하나입니다. 원래,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와 Wii U 인기 있는 게임 콘솔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생의 숨결은 링크가 탐험 할 수있는 광대 한 오픈 월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룰(Hyrule)의 대부분의 풍경은 산책, 패러글라이딩 또는 등산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전히 장벽(예: 날씨 효과, 열악한 환경 또는 강한 적)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들 중 상당수는 음식, 효과적인 무기 및 방어구를 사용하거나 대체 경로를 찾아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세계는 또한 창조적 인 상호 작용을 할 수있는 정교한 물리 시스템을 포함 (예를 들어, 나무를 절단하고 강에 뗏목으로 트렁크를 사용, 또는 잔디 불꽃을 설정하고 바람 돌풍과 함께 불을 확산). 당신이 젤다 게임의 전설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것을 잊어 버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찬사를 받은 시리즈의 경계를 깨는 새로운 게임에서 발견, 탐험, 모험의 세계로 들어서세요. 이 멋진 야외 모험에서 Hyrule 왕국의 왕국이 된 것을 발견하면서 광대 한 들판을 가로 질러 숲을 통해 산 봉우리까지 여행하십시오.

이제 닌텐도 스위치에, 당신의 여행은 그 어느 때 보 자유롭고 더 개방. 어디서나 시스템을 가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방법으로 링크로 모험. 다음 단계와 함께 야생 PC 게임의 숨 결 Cemu를 구성- 여기에 야생 PC 에뮬레이터 PC 게임- 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 한 코드, 닌텐도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의 가족을 다운로드에 대 한 따라야 하는 단계는. 단계 2 – 위에서 언급 한 링크에서 CEMU에 대한 CeMU 후크 호환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이제 1단계에서 추출된 CEMU 폴더 내부에서 “cemuhook_1112_0554.zip” 파일을 이동합니다. 이제 Cemu를 사용하여 PC에서 봇을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마더보드 드라이버, GPU 드라이버 및 오디오 드라이버가 업데이트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