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동원참치 다운로드

동원F&B는 신속하고 정확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해 생산 및 판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동원F&B는 ERP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 분석하는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처음에 이 회사는 시스템에 Oracle 데이터베이스를 배포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베이스가 너무 느려서 회사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원참치(동원참치)는 KS(한국표준)를 가진 유일한 참치 제품입니다. 동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참치 어선으로 유명합니다. 핫페퍼 소스를 곁들인 동원참치 5.29oz(150g) 4캔 동원F&B는 2013년 오라클에서 알티베이스로 전환했다. Altibase는 경영진이 신속하고 정확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동원 참치최고는 최고 품질, 가장 신선한 맛, 그리고 최고의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맑은 바다로 유명한 남태평양 지역의 어선에 의해 잡힌 참치를 즉시 준비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공장으로 알려진 창원 공장의 위생 시설에서 냉동됩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가공 된 참치를 편리하고 안전하며 열기 쉬운 풀 탭 캔에 포장합니다. 동원F&B는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식품 제조 회사입니다. 통조림 참치와 냉동 식품 등 다양한 통조림 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동원F&B는 2013년부터 알티베이스를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로 채택하고 있다. 이 회사는 빠른 성능과 분석 기능을 갖춘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했습니다. Altibase는 회사의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부합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 통조림 참치. 특별한 고추 소스를 사용하여 달콤하고 뜨겁게 양념합니다. 참치-야채 믹스는 좋은 영양과 우수한 맛을 보장합니다.

주목할 만한 새로운 기능에는 기존의 유압 전력 시스템보다 전력소비가 적은 가변 유압 동력 장치 설치가 있습니다. 전 세계 400대 이상의 참치 선박을 보유한 Marco 기술은 지갑 세이너용 완벽한 시스템으로 이 분야를 이끌고 있습니다. 설치 된 눈에 띄는 갑판 장비는 마르코 WS-567 지갑 세인 윈치와 마르코 PB-78 전원 블록, 플러스 보조 갑판 윈치, 갑판 크레인, 지갑 데이빗과 코르크 라인 스태커의 전체 범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