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ya Consulting

마인크래프트 진짜판 다운로드

다운로드 및 마인 크래프트.dmg을 엽니 다. 그것을 설치하는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마인 크래프트를 드래그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실행합니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듭니다.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밤에 위험한 폭도 생존. 이전에 마인크래프트를 구입한 경우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다시 설치합니다. 당신이 컬렉션이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기 전에 무료로 게임을 보십시오. 마을 과 약탈 업데이트는 여기! 새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새로운 위협에서 살아남으세요. 새로운 마을을 탐험해보세요! 무한한 세계를 탐험하고 성의 웅대 한에 가정의 간단한에서 모든 것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자원과 창조적 인 모드에서 재생하거나 위험한 몹을 방어하기 위해 무기와 갑옷을 공예, 생존 모드에서 세계로 깊은 광산. 모바일 장치, 스위치, Xbox One 및 Windows 10에서 단독으로 또는 친구와 함께 만들고, 탐색하고, 생존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마인 크래프트 10 또한 윈도우 혼합 현실과 오큘러스 리프트 장치에서 실행, 당신이 알고 사랑 하는 모든 마인 크래프트 기능을 지원. 게임 확장: 마켓플레이스 – 마켓플레이스에서 최신 커뮤니티 작품을 만나보세요!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독특한 맵, 스킨, 텍스처 팩을 받아보세요. 슬래시 명령 – 게임 플레이 방식을 조정 : 당신은 멀리 항목을 줄 수 있습니다, 몹을 소환, 하루 중 시간을 변경, 그리고 더. 추가 기능 – 무료 추가 기능으로 더욱 경험을 사용자 정의! 기술적인 면에서 더 좋은 경우 게임에서 데이터 기반 동작을 수정하여 새 리소스 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영역 – 최대 10 친구 크로스 플랫폼, 언제 어디서나 Realms, 우리가 당신을 위해 호스팅 자신의 개인 서버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30일 평가판 인앱. 멀티플레이 – 온라인에서 무료 Xbox Live 계정으로 최대 7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해 보세요.

서버 – 무료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서버에 가입하고 다른 사람의 수천과 함께 플레이! 거대한 지역 사회가 운영하는 세계를 발견 독특한 미니 게임에서 경쟁하고 새로운 친구의 전체 로비에서 사교. 마인 크래프트를 찾고: 자바 에디션? www.minecraft.net 방문하십시오. 지원 : https:///www.minecraft.net/help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www.minecraft.net/ 참고 : 세계 / 마인 크래프트의 자바 PC / 맥 버전에서 저장 윈도우 10의 마인 크래프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Windows 10에서 무료 평가판에는 90분의 게임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45.9 MB 다운로드. 윈도우에 대한 마인 크래프트 10 실제 세계의 버전을 구축하는 템플릿으로 마인 크래프트에 대한 자신의 WorldBloxer지도를 사용합니다. 아론이 말했듯이: “처음에는 멀티플레이어가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었고, 첫 번째 내부 버전에는 ASCII 렌더러만 있었습니다!” 윈도우용 마인크래프트 10은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제외)를 실행하는 모든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오큘러스 리프트로 가상 현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아치와 아치 기반 분포에서, 패키지는 AUR에서 마인 크래프트 발사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