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펙스 다운로드

PS4 버전과 마찬가지로 Xbox One에서 에이펙스 전설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것은 스토어 페이지를 방문하고 다운로드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페이지를 방문하여 게임에 게임을 추가할 수도 있지만, Xbox One을 Microsoft 계정에 연결된 연결된 장치 중 하나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본체의 표준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활성 Xbox Live Gold 가입이 필요합니다. 3. 앱 왼쪽에 있는 “게임 찾아보기” 탭으로 마우스를 가져가고 에이펙스 레전드를 선택합니다. 지금은 내가 에이펙스 신의 일종처럼 내려 하려고하지 않지만 내 경험에서 게임에서 가장 큰 적은 다른 플레이어가 아니라 당신이 짝을 이루는 무작위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좌절 할 것이다 **** 밖으로. 그 외에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모든 과대 광고가 무엇인지보고 찾고 계십니까? 여기에 당신의 PC에서 무료로 에이펙스 전설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게임 내 구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이펙스 전설에서 문자로 정복, 강력한 능력을 가진 전설적인 캐릭터가 프론티어의 변두리에 명성과 재산을 위해 전투까지 팀 무료 플레이 * 배틀 로얄 슈팅 게임.

다양한 전설, 깊은 전술 분대 플레이, 그리고 배틀 로얄 경험을 레벨 업 대담한 새로운 혁신의 계속 성장 명단을 마스터 – 모든 거친 세계 내에서 간다. 배틀로얄의 다음 진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설적인 캐릭터의 명단 – 강력한 전설의 성장 명단을 마스터, 자신의 독특한 개성, 강점, 그리고 선택하기 쉬운 능력, 하지만 진정으로 당신의 승무원을 구축 마스터도전 – 당신의 전설을 선택하고 궁극적 인 승무원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결합. 전략적 배틀 로얄 -당신의 능력과 순발력을 사용하여 즉석에서 전략적 호출을하고, 경기가 진화함에 따라 새로운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승무원의 강점을 조정합니다. 장르 진화 혁신 – 부활 비콘, 스마트 커미션, 지능형 인벤토리, 점프마스터 배포를 통해 액션에 뛰어들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포함하여 배틀로얄 장르를 레벨업하는 새로운 혁신적인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달콤한, 달콤한 전리품 – 드롭과 강력한 무기의 호스트와 함께 전리품, 다양한 첨부 파일, 전투에서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유용한 갑옷. 전투가 끝나면 캐릭터와 무기를 개인화할 수 있는 다양한 장식 옵션을 수집하고, 경기 중에 과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해당 플랫폼 계정 및 플랫폼 가입(별도 판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영구 인터넷 연결 및 EA 계정이 필요합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게임 내 구매가 포함됩니다. 조건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ea.com/legal 참조하십시오. 2,5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자랑하는 EA의 무료 플레이 에이펙스 레전드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슈팅 게임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PC 버전은 인기 있는 증기 플랫폼 보다는 EA의 오리진 서비스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로 그것에 손을 하 고 모든 과대 광고 자신에 대 한 무엇을 보고 하는 방법을 궁금해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에이펙스는 내가 아직 플레이 한 모든 배틀 로얄 게임에서 최고의 총격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렛하지; 우리는 당신이 덮여있어. Respawn의 멋진 배틀 로얄 아레나에서 오리진을 다운로드하고 PC에서 에이펙스 전설을 다운로드하여 상륙, 약탈 및 멋진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