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cs3 게임 다운로드

참고: 리눅스에 있는 경우, RPCS3 폴더는 ~/.config/rpcs3/ 자신의 콘솔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테이션 3 타이틀을 덤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스크 기반 타이틀을 마이그레이션하는 가장 호환되는 방법이며 디지털 타이틀을 PC로 덤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렇게하려면 사용자 정의 펌웨어가있는 PlayStation 3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디스크 기반 게임을 덤프하려면 디스크 파일을 덤프하기 위해 multiMAN 홈브루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외부 드라이브를 통해 또는 PlayStation 3과 컴퓨터 간의 FTP 연결을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고: 플레이스테이션 3의 최대 파일 크기는 4GB입니다. 4GB보다 큰 파일이 포함된 게임을 덤프할 때 multiMAN은 해당 파일을 분할합니다. 컴퓨터에 덤프가 있는 경우 ps3merge와 같은 부품 병합 소프트웨어와 함께 분할 파일을 다시 조인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덤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게임을 덤프하려면 본체의 dev_hdd0/게임/GameID에서 RPCS3 폴더의 동일한 경로로 게임 폴더를 복사해야 합니다. 또한 본체의 IDPS, 게임의 RIF 및 ACT를 받아야 합니다. DAT를 생성하기 위해.

에뮬레이터에서 사용할 RAP 라이센스 파일입니다. 또한 시스템 백업을 생성한 다음 ps3xport 소프트웨어로 추출하여 사용자 지정 펌웨어 없이도 디지털 콘텐츠 및 라이선스를 사용자 지정 펌웨어 없이 덤프할 수도 있습니다. 리눅스 사용자의 경우, 저장 데이터 파일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config/rpcs3/ 현재 있다 3022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에 나열 된 게임 이들은 에뮬레이터와 함께 테스트 된 현재 호환 되는 게임. 이 목록은 자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자주 확인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따르십시오. 게임의 ID를 클릭하면 해당 포럼 스레드로 리디렉션되며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위키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인트로, 로드 가능 및 없음 상태의 온라인 전용 게임은 번개 아이콘으로 나열되지만 게임 수의 일부가 아닙니다. 리눅스 사용자의 경우 최신 AppImage를 다운로드하고 명령 chmod a +x ./rpcs3-*_linux64 실행합니다.

앱이미지 & ./rpcs3-*_linux64. AppImage 이제 RPCS3에서 추출된 .iso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BLUS30443은 악마의 영혼의 미국 블루레이 디스크 사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