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ckr 일괄 다운로드

Bulkr는 플리커에서 사진 + 비디오를 백업, 찾아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데스크톱 앱입니다. 무료로 설치하십시오. 그게 무슨 뜻인가요? 한 번에 모든 앨범에 대한 내보내기를 트리거하는 경우 플리커의 앨범 사진 수와 추출된 zip 폴더 파일 수를 일치해야 합니다. 플리커 이메일은 “내보내기”를 클릭할 때와 같은 순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할 수있는 매우 재미있는 일이 아니다. 여기에서 확인, 복사 하고 거기에 앨범 이름을 붙여 … 모든 다시. 난 그냥 그런 내 이미지를 다운로드 시작하지만 후 6 앨범 나는 생각 : 도대체 내가 여기서 무엇을하고 있는가? 앨범이 거의 없다면 괜찮지만, 확실히 괜찮지 않았습니다. 플리커 (Flickr)는 엄청난 양의 무료 저장 공간과 많은 훌륭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유용한 사진 공유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요즘, 나는 몇 가지 프리랜서 부동산 사진 공연과 Lightroom 5의 우수한 플리커 통합 덕분에, 나는 내가 촬영 각 속성에 대한 자신의 플리커 앨범에 최종 편집 된 사진을 지정하고있다. 이것은 내가 쉽게 내가 고용 하는 부동산과 간단한 이메일 링크를 통해 최종 제품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플리커 사진을 검색하는 고통으로 사용하지만, 더 이상. 3 년 전, 야후는 대량 다운로드 메커니즘을 추가하고 사진을 다른 밖으로 제공하기 위해 앨범 페이지를 재 설계. 플리커의 사진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 7,500만 명 정도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지금 당장 온라인 사진 컬렉션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매우 사용하기 쉬운 제품이며 꽤 매끄럽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플리커에서 D / L 픽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추천 할 것입니다. 앨범(예)을 열고 가운데의 다운로드 화살표를 클릭하고 “zip 파일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붐. Zip 파일에 대한 링크와 함께 몇 분 (또는 시간) 후에 Flickr로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그거에요! 조심, 이 블로그의 JDownloader 링크 악성 코드와 PC를 감염 시킬 것 이다 (Trojan.Gen.2), 보너스 크랩웨어에서 옵트 아웃 하는 경우에.

이것은 때때로 게시자가 무료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대가를 받는 방법입니다. 일단 악성 코드를 흔들어, JDownloader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위험 또는 번거 로움 가치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인스 타 그램, 텀블러, 핀터레스트, 다른 사람과 같은 사진 공유 플랫폼을 본 적이 있지만, 플리커는 여전히 매우 높은 품질의 플랫폼과 사진을보고 공유하기위한 많은 사진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플리커 데이터” 영역의 플리커 계정 페이지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플리커 데이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료입니다. 지금 해! GDPR 덕분에 대부분의 대형 클라우드 서비스는 오늘날 일종의 데이터 내보내기를 제공하므로 정말 좋은 일입니다. … ARGH, 플리커는 이메일에 앨범 이름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zip 파일은 앨범처럼 명명? 아니! 어쩌면 앨범 이름은 추출 후 볼 수 있습니까? 7. 결과에 만족하면 `다운로드 버튼`(또는 F9 을 누르면)을 클릭하여 이미지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이미지는 지정된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되며, 선택적으로 현재 페이지 제목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새 하위 폴더 내에 저장됩니다(`웹 페이지 제목 하위 폴더에 저장` 옵션이 활성화된 경우).

선택한 이미지만 다운로드하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동안 시프트 키를 길게 누릅니다(또는 shift+F9를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