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wave 다운로드

다운로드 골드 웨이브 v6.31 윈도우 S에 대한 윈도우 스토어 버전 . 설치는 빠르고 쉬운 단계로 발생하지만 UI는 다른 어획량, 광범위한 메뉴 모음 및 전송 된 사물의 파형을 볼 수있는 시트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몇 명에게 는 압도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생은 그것을 탐구에 상당한 어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직 광범위 한 도움말 물질 도움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iOS 11 이상은 iPhone 6 이상과 동일한 기기에 필요합니다. GoldWave를 사용하면 미숙한 사람들에게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이전에 표준 오디오 편집기에서 사용한 사람은이 프로그램이 동일한 맥락에서 유지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우스로 오디오 파일 덩어리를 쉽게 선택하고 많은 표준 기능에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 체인 편집기 및 기타 도구는 실시간 미리보기를 허용하고, 당신의 마음에 드는 설정을 저장하기위한 모든 영역에 미리 설정 슬롯이 많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함수의 대부분에 대한 자신의 키 입력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하는 동안 매우 신속 하 게 수행 하 고 안정성 문제가 없었다. 마지막으로, 모든 향후 업데이트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평생 라이센스를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 모두, 이것은 파워 유저를 만족해야 오디오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조각이다. 저는 은퇴하기 전 30년 동안 소프트웨어 전문가였습니다.

나는 소프트웨어의 품질과 그와 함께 가는 문서에 철저히 감동했다. GoldWave는 손가락 끝에 녹음 스튜디오로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를 켭니다. 가장 간단한 녹음 및 편집부터 가장 정교한 오디오 처리, 복원, 개선 사항, 분석 및 변환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5년 동안 수백만 번의 다운로드로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배우기 쉽고, 그래서 완전한 기능평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지금 시작하세요! 나는 내 창 10 기계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내가 할 수 있으면 좋겠다. GoldWave에는 표준 컨트롤 막대대신 기본 레코딩 및 재생 컨트롤이 있는 별도의 컨트롤 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창에는 재생 볼륨, 밸런스 및 속도를 조정하기 위한 세 개의 페이더와 시각 효과를 표시하기 위한 영역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포함 된 약 12 개가 있으며 다른 플러그인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은 일곱 밴드를 포함, 완전히 사용자 정의 EQ; 음성 파일에서 히와 잡음을 정리하기위한 노이즈 감소 도구; 팝/ 클릭 필터; CD 리퍼; 멀티 포맷 오디오 컨버터; 식을 계산기로 변환하여 방정식을 소리로 변환합니다. (이러한 기능의 대부분은 갤러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에는 iTunes Plus, M4A, WAV, WMA, MP3, OGG, AIFF, AU, VOX, FLAC 및 원시 바이너리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가상 오디오 케이블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사이의 사운드를 전송하는 것은 적어도 골드 웨이브를 사용하고 있다 15 초기 팔십 이후 컴퓨터, 이것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에뮬레이트하려고하는 표준을 설정 그 중추적 인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로터스 123 처럼?) 대부분의 사용자가 개인 컬렉션/음악 라이브러리에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훌륭한 도움말 메뉴를 사용 하 여 어떤 문제가 적이 있다. 크리에이터에게 축하드립니다: 제가 지출한 최고의 돈! 팝 / 클릭을 제거 할 때 수정하는 위치의 시간 태그 목록을 제공하는 경우 좋은. 당신에게 음악과 소리의 완전한 제어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음악 스튜디오를 갖는 것처럼 컴퓨터에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생 및 녹음하는 동안 유용한 실시간 영상의 다양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