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스트림 동영상 다운로드

첫째, 맥에 설치 하는 Bigasoft 비디오 다운로더를 다운로드. 윈도우 사용자의 경우,이 Bigasoft Ustream 다운로더 윈도우 버전을 보십시오. Windows 및 Mac 버전 모두 Ustre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버전으로 Ustream 라이브 쇼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ustream.tv 비디오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의 URL을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Bigasoft 비디오 다운로더의 다운로드 패널을 켜면 Ustream 비디오의 복사 된 URL을 URL 상자에 붙여 넣습니다. 4 단계 : 다음, “비디오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몇 분 기다립니다, Ustream 비디오가 다운로드되고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Ustream은 존 햄과 브래드 헌스터블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파트너 인 Gyula Feher와 함께 Ustream은 전쟁 지역에서 제한된 자유 시간 동안 모든 친척과 동시에 이야기 할 수있는 방법을 군인에게 제공 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Now Ustream은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온라인 이벤트, 스포츠 비디오, 뉴스 비디오 등을 볼 수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웹 사이트입니다. 나중에 보존하기 위해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Ustre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웹사이트에 직접 제공 하는 다운로드 서비스가 없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 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Ustream 다운로더를 채택 해야.

Ustream은 8천만 명 이상의 시청자와 방송사에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로그인하여 자신의 비디오 스트림을 Ustream에 쉽게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이 동영상은 온라인으로 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igasoft 비디오 다운로더는 로컬에 유스트림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Ustream 비디오 또는 라이브 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가이드는 Ustre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보여줍니다. 2: Ustream 비디오 URL을 빈 상자에 붙여넣은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또한 에 참조: 트위터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l Vidme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l CNN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1. Ustream 비디오를 원하는 형식으로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고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는 원클릭 솔루션이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다운로드 다음 변환”옵션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확장과 Ustre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이 맥 Ustream 다운로더를 실행 한 다음 브라우저를 열고 다운로드 할 비디오를 찾기 위해 ustream.tv 이동합니다. 동영상을 재생하면 동영상왼쪽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클릭하여 비디오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Mac에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에 대 한, 윈도 즈에 대 한 iTube HD 비디오 다운로더를 얻을 하 고 같은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그건 그렇고, 당신은 video-download.co 사용하려는 경우, 브라우저가 광고 블록을 설치 한 경우주의, 이 사이트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더 많은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싶은 당신을 위해, 여기를 클릭 하 여 최고의 사이트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 및 Music>> 다운로드 Ustream 동영상 위에서 언급 한 이러한 방법으로 어려운 일이 되지 않을 것 이다. 이 문서에서, 아이시 소프트 비디오 컨버터 궁극적 인 직접 Ustream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다운로더입니다. 당신이 직접 다운로드 할 수없는 일부 비디오를 만날 때, Apeaksoft 비디오 레코더는 훌륭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려면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및 브라우저 추가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우리는이 튜토리얼이 당신을 위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단계: 컴퓨터에 브라우저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