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닷넷 다운로드

처음에 Paint.net 설치 프로그램, 텍스트 및 그래픽을 제외한 MIT 라이선스의 수정된 버전으로 릴리스되었습니다. [7] 그것은 완전히 오픈 소스, 하지만 라이센스의 위반 때문에, 모든 리소스 파일 (예: 인터페이스 텍스트 및 아이콘) 비 무료 크리에이 티비처 커먼즈 라이센스 수정 금지 하에 출시 되었다, 그리고 설치 프로그램 폐쇄 소스 했다. [8] 버전 3.36은 처음에 부분 오픈 소스로 출시되었지만, 브루스터는 나중에 표절 문제를 인용하여 소스 코드를 내려 놓았습니다. 버전 3.5에서 paint.net 독점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수정이 금지됩니다. [8] [9] 윈도우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Adobe 및 포토샵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 통합된 Adobe Systems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코렐 및 페인트 샵 프로는 캐나다,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코렐 코퍼레이션 및/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몇 가지 프로그램은 Paint.NET 사용하기 기쁘게 – 업데이트는 모두 환영합니다, 긴 기다림은 잘 가치가있다. 지금 설치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아름답게 깨끗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탭 파일 액세스와 함께 쉽게 동시에 여러 이미지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샵 프로 및 포토샵 요소 와 같은 상업적인 경쟁자에 비해 한 가지 즉각적인 장점은 그것은 또한 번개 빠른, 비록 버전에서 4.0 윈도우와 함께 갈 듀얼 코어 프로세서필요 합니다 7 이상 그것을 실행 하려면. 프로그램은 간단하지만 Paint.net 프로젝트에 계층화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실수를 방지하고 이미 만든 조각을 추적하고 이미지에 색상이나 투명도를 추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Paint.net 워싱턴 주립 대학에서 2004 년 봄 동안 컴퓨터 과학 수석 디자인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버전 1.0은 36,000줄의 코드로 구성되었으며 15주 후에 작성되었습니다. [4] 반면 버전 3.35에는 약 162,000줄의 코드가 있습니다. paint.net 프로젝트는 여름과 2004년 가을학기동안 버전 1.1과 2.0 릴리스모두에 걸쳐 계속되었습니다. .ico 파일을 보고 저장할 수 있지만 Paint Net은 끔찍한 아이콘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거기에 더 나은 아이콘 편집기,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붙어, 당신은 항상 다운로드 하 고이 소프트웨어에 대 한 ICO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Paint.NET 4.2.9의 새로운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변경 로그 참조)? WSU에서 학생이었을 때 이전 버전의 Paint.net 작업한 한 프로그래머와 함께 개발이 계속됩니다. 2006년 5월 현재 이 프로그램은 최소 200만 번 다운로드되었으며[5] 매월 약 180,000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6]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할 Paint.NET 대체 (가용성이 보장되지 않음) 수백 개의 플러그인이 생산되었습니다. [14]는 2D 드로잉을 3D 모양으로 렌더링하는 Shape3D와 같은 것입니다. 일부 플러그인은 Paint.net 함께 제공 되는 기능에 확장, 곡선 + 및 선명 +와 같은, 포함 된 도구 곡선 및 선명 하 게 확장 하는, 각각. 다운로드 Paint.NET 설치하려면 아래 의 버튼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GIF 애니메이션에 대한 그림을 설정할 수 있지만 전문적으로 모두 결합하려면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페인트 넷은 애니메이션 GIF 이미지를 만드는 데 좋지만 실제 애니메이션 측면에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CNet에서 다운로드를 시도하고 설치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