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위성지도 다운로드

구글 어스는 윈도우, 맥, 또는 리눅스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 설치 하는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이미지는 Google 서버에 저장되고 필요에 따라 컴퓨터로 스트리밍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은 하드 드라이브에 공간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드물게 보이는 장소: Google 어스가 중요한 건물에 대한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하므로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Google 어스가 개인 정보를 침해하는 자신의 재산에 대한 클로즈업 보기를 허용한다고 믿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글 어스가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OS 버전은 앱 스토어 또는 iTune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 iStockphoto / 사브 코코. 구글 어스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대부분의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Google 어스가 태블릿 컴퓨터 나 휴대 전화에서도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놀랍습니다.

해변, 이웃, 낚시 장소, 하이킹 지역 등을 확인하기 위해 여행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가져 가라. Google 어스 프로그램에 표시된 이미지가 위성에서 직접 라이브 업데이트된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미지는 위성에 의해 획득, 상업 이미지 제공 업체 또는 정부 기관에 의해 처리, 다음 일괄로 Google 어스 이미지 데이터베이스에 업데이트. 구글 어스는 브라우저 플러그인및 모바일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10 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홈 » 위성 이미지 » 다운로드 구글 어스 무료 당신은 전화 신호 또는 인터넷이없는 경우 무엇을해야합니까? 이 시간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지도를 가져 가라. 이것은 당신이 먼저 그들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구글지도에 액세스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그것은 또한 다양 한 이미지 파일 형식의 드라이브에 대 한 호환 버전으로 컴퓨팅 장치에 이미지의 여러 보기를 지원 하기 위해 편리 하 게 제공 하는 붙이 있는 브라우저. 이 도구의 독특한 기능은 파일을 보관하고 더 나은 보기를 위해 정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위치 n 학위를 얻으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운로드 및 Google지도의 보기를 실행하는 빠르고 빠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당신은지도로 이미지를 검색하려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된 위성 이미지 뷰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전체 맵을 보기 위해 프로젝트 파일을 읽고 이미지 타일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를 찾아라! 구글 어스 이미지는 사무실 주차장에서 차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상세한! 그러나 데이터가 위성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미지는 지난 달 또는 작년에 주차 된 위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2004년에 Keyhole을 구입했고, 그 인수로 어스 뷰어 3D를 획득했으며, 2005년부터 대중에게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아래의 파란색 버튼을 사용하여 Google 어스의 무료 사본을 가져옵니다. 이미지는 대부분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집, 마당의 물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때로는 거리를 따라 주차 된 자동차를 인식 할 수있을만큼 자세합니다. Google 어스의 디지털 고도 모델을 사용하면 많은 지리적 영역의 풍경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과 이미지 제공 업체는 새로운 이미지를 프로그램에 신속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 재해로 인해 지역이 타격을 입었을 때와 같은 비상 상황에서 수행되며 새로운 이미지는 복구 및 구호 활동에 귀중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거리 수준 보기: Google 어스는 도시 거리를 운전하고 3D로 촬영하여 Google이 획득한 “스트리트 맵” 이미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버튼을 눌러 위성 이미지 탐색과 스트리트 뷰 사진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지도 데이터 세트의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