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업데이트 도우미 다운로드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Windows 7 사용자는 더 이상 Microsoft의 보안 업데이트 또는 수정 또는 문제에 대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없어 컴퓨터가 바이러스 및 맬웨어로부터 더 큰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Windows 10 사용자가 수년에 걸쳐 많은 버그를 경험했지만 업그레이드는 컴퓨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가장 적합한 옵션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설계 된 액세스 하 고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 –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도우미, 다운로드 하 고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컴퓨터에 최신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0 그리고 프로세스 파일 손실 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도우미 도구를 실행 하 고 호환성에 대 한 귀하의 PC를 확인 합니다-CPU, RAM, 디스크 공간, 등. 최신 윈도우 10 Windows PC의 버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설정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Update라는 기본 제공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보안 및 성능 향상 외에도 새로운 경량 테마,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를 위한 Windows 샌드박스 및 업데이트를 일시 중지하는 기능(홈 버전 포함)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소프트웨어 MiniTool ShadowMaker는 Windows 전에 시스템을 백업 하는 최고의 백업 도구 10 뭔가 잘못 발생 하는 경우에 업데이트. 당신은 질문과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이메일 보호]를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거나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뉴스는 지원 문서를 통해 제공, 그리고이 방법은 윈도우에 있는 사람에 대 한 작동 한다 10 버전 1903. 2019년 11월 업데이트 또는 버전 1909는 OS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뒤집는 인에이블먼트 패키지일 뿐입니다. 그것은 매우 작은 업데이트, 평균 기능 업데이트 보다 훨씬 작은, 그리고 누적 업데이트 보다 더 작은.

윈도우의 존재를 지적 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업데이트 도우미. 나는 두 개의 W10 시스템과 듀얼 부팅이 있습니다. v1903까지 나는 쉽게 설정 메뉴에서 윈도우 업데이트와 독립적으로 두 시스템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909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한 시스템에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시스템이 이미 최신 업데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MS는 자신의 책 보관에 뭔가를 변경. 윈도우 10 업데이트 도우미를 사용하여 두 번째 시스템을 v1909로 유date화 할 수있었습니다. 난 단지 당신이 알고 또는 업그레이드 20H1에 대 한 온다 또는 새로운 Windows 업데이트 도우미 릴리스 있을 것입니다 또는이 Windows 업데이트 9252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때 궁금해? 예상대로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모든 것이 잘 되면 재부팅 후 컴퓨터가 사용 가능한 최신 Windows 10 버전을 실행해야 합니다.

또한 품질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는 경우 또는 자동 업데이트를 기다리지 않으려면 Windows 10을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