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ice 9 1 다운로드

* 박사 Roppel의 웹 사이트에서 로컬로 다운로드 (파일 이름 = 91pspstu.exe). 학생 버전 9.1입니다. 학생 용 버전을 설치할 때 캡처가 아닌 인터페이스로 SCHEMATICS를 선택해야 합니다. (참고 : 파일 크기는 약 28 MB입니다) 다운로드 OrCAD / 알레그로 / SIP / MCM 무료 물리적 뷰어 17.2- 24MB 다운로드 디지키 데이터베이스 2.09 MB 다운로드 디지키 라이브러리 1.05 MB . 정식 버전은 브룬 홀 컴퓨터 실습실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원되는 회로도 입력 도구는 Capture입니다. 이것은 회로도라는 이전 회로도 항목 도구를 대체합니다. 여전히 회로도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아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SPICE 엔진을 사용하는 또 다른 우수한 시뮬레이터는 리니어 테크놀로지에서 자유롭게 구할 수 있는 LTSpice입니다: 우리의 주력 제품인 회로 마법사는 회로 설계, PCB 설계, 시뮬레이션 및 CAD/CAM 제조를 하나의 완전한 패키지로 결합한 혁신적인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전체 설계 프로세스를 통합함으로써 Circuit Wizard는 시공 전에 PCB의 화면 테스트를 포함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전자 프로젝트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OrCAD / 알레그로 스타터 라이브러리는 포함 지퍼 아카이브로 제공됩니다 : 당신이 OrCAD 캡처 9.2 사용자 인 경우, 다음을 수행하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케이던스® OrCAD® / Allegro® 무료 물리적 뷰어는 보고 OrCAD PCB 편집기에서 데이터베이스를 플롯 할 수있는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알레그로 PCB 편집기, 알레그로 패키지 디자이너, 및 알레그로 PcI. OrCAD / Allegro 플랫폼 17.2 릴리스에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최신 OrCAD / Allegro 무료 물리적 뷰어 17.2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OrCAD 캡처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회로 입력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Orcad Pspice 학생 버전으로 아날로그 및 디지털 회로를 설계하고 시뮬레이션합니다.> 공식 PSpice 무료 30일 평가판의 경우 www.orcad.com 대한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 PSPICE에서 다이오드의 매개 변수를 편집하고 Q-point를 찾는 방법 * 회로도를 사용하여 PSPICE의 내 복사본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학생 버전 9.1은 무료입니다). . *회로도를 사용하여 PSPICE 버전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SPICE. PDF – 스파이스 사용자 가이드 CAPUG. PDF – 캡처 사용자 가이드 ANALOG. PDF – 아날로그 부품 디지털. PDF – 디지털 부품 혼합. PDF – 혼합 신호 부품 PSPICEAD. PDF – A / D 사용자 가이드 PSPCREF. PDF – A/D 참조 매뉴얼 OPTUG.

PDF – 최적화 사용자 가이드 PCB2LAY. PDF – MicroSim PCBoards 설계를 OrCAD 레이아웃 설계 SCH2CAP로 변환합니다. PDF – MicroSim 회로도 설계를 OrCAD 캡처 설계 NETLICGD로 변환합니다. PDF – 네트워크 라이선싱 가이드 OrCAD Capture CIS 설계자가 다중 사용자 네트워크 환경에서 작업하는 경우 CIS 기능을 활용하여 그룹의 부품 및 실장 공간 라이브러리 및 파일을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와 파일을 지정된 위치에 배치하면 모든 엔지니어가 중앙 소스에서 정보를 가져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