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음악 다운로드

그래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MP3 다운로드”라는 링크를 클릭한 다음 더 작은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2 단계 프로세스로 설계된 이유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로 저장합니다.”또는 “링크를 같이 저장…”. (브라우저에 따라 문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불교와 소프트웨어 개발자입니다. 나는 몇 시간 전에 아주 기본적인 명상 타이머를 작성하고 매일 사용합니다. 기본 기능을 개선하고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려고합니다. 기본 구현은 사용자 정의 명상을 하고 그 명상을 `재생`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나는 타이머가 포함 할 수있는 다른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랐다. 즉, 명상 일기, 여러 사용자, 사용자 명상 역사. 모든 아이디어를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 최초의 이야기 Baised 영어 어린이 불교 노래 – CD 앨범 `Wayfarers의 노래에 대한 가사를 다운로드 : 송 시트 (PDF) 또는 노래 시트 (워드 문서.) Wondershare에서 TunesGo는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훌륭한 음악 다운로드 및 전송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YouTube와 같은 다양한 다른 음악 사이트 및 포털에서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다양한 장치 간에 쉽게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모든 장치에서 상위 50 불교 노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 할 노래의 유튜브 또는 다른 웹 사이트 링크가 필요하고 것들의 나머지는 TunesGo에 의해 수행될 것입니다 너무 비용의 무료! 웨이패러스 ( Wayfarers) – `수집 작품 Vol.1`(1998) 불교 영적 노래 영어. 웨이패러스의 첫 두 앨범의 노래 – “영감의 순간 (1982)”과 “일출이 온다 (1983)”. 발매 이후 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모든 세월이 지난 후에도 그들은 마법을 잃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젊어지게해야 할 때 그들은 그를 회피 그 내면의 힘과 안정성을 찾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내면의 평화와 평온을 되살리는 불교의 음악과 노래를 즐기기 시작합니다. 불교의 노래는 사랑, 연민, 이타심, 비폭력, 평화와 형제애를 전파합니다.

여기에 불교 노래의 최고의 컬렉션 중 일부입니다. 영어와 중국 불교 노래의 컬렉션입니다. 이 섹션에 기여할 수있는 품질의 오디오 자료가있는 경우, 그것은 많은 감사 할 것이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링크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대상으로 저장” 옵션을 선택합니다. 우리가 만든 테마 재생 목록의 선택. 로열티 무료 음악 트랙의 우리의 손으로 고른 선택을 보려면 재생 목록을 클릭합니다. 트리라트나 불교 공동체 뉴욕의 Vajramati가 이 파일을 함께 넣어 준 것에 감사드립니다. 중국 불교 음악 : 중국 불교 의식 유니버설 지혜 재단 – `과학 불교`(1998) 유니버설 지혜 재단 (필리핀)에 의해 불교 노래의 컬렉션. 타이틀곡 `과학과 불교`는 1997년 5월 4일 마닐라에서 열린 종교간 대화에서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불렀다.

이 긴 연주 휴식 / 명상 트랙은 스파, 테라피 룸 또는 살롱에 이상적인 배경 음악을합니다. 그들은 공공 안전, 아니 PRS, 그냥 한 번 지불하고 영원히 재생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리 음악은 불교의 소리가 필요한 모든 미디어 제품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